오늘은 지난 시간에 친구들과 함께 캤던
감자를 활용하여 요리활동을 하였어요☺️
삶은 감자를 옥수수와 함께 으깨어서
빵에 쨈을 바르고, 감즈 샐러드를 올려서
맛있는 샌드위치를 만들었답니다🥪💛
오늘의 꼬마요리사 재미솔솔반 친구들 사진 보시며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다음검색
오늘은 지난 시간에 친구들과 함께 캤던
감자를 활용하여 요리활동을 하였어요☺️
삶은 감자를 옥수수와 함께 으깨어서
빵에 쨈을 바르고, 감즈 샐러드를 올려서
맛있는 샌드위치를 만들었답니다🥪💛
오늘의 꼬마요리사 재미솔솔반 친구들 사진 보시며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