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마음반

예쁜❤️ 감자야 안녕🥔🤎

작성자예쁜마음 홍아랑 라파엘라|작성시간26.06.15|조회수50 목록 댓글 0

주말 잘 보내고 밝은 얼굴로 만난 예쁜마음반 친구들과
동글동글 감자캐러 다녀왔습니다🤎
흙 속에 숨어 있는 감자가 하나 둘 씩 나올때마다
환호성과 함께 바구니에 담으며 수확의 기쁨을
듬뿍 느껴본 예쁜마음반🙂

우리가 캔 감자로 어떤 요리를 해서 먹어볼지
기대와 설레임을 가득 안고 돌아왔습니다:)
친구들이 기쁘게 수확한 감자로 맛있는 저녁시간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