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즐거웠던 감자캐기활동을 더욱 특별하게
누려보았던 오늘✨️ 친구들과 어제 캔 감자로 맛있는
감자샐러드빵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직접 으깬 감자로 샐러드를 만들고 빵 속에 넣어 먹으며
행복하고 맛있는 간식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어제의 즐거웠던 감자캐기활동을 더욱 특별하게
누려보았던 오늘✨️ 친구들과 어제 캔 감자로 맛있는
감자샐러드빵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직접 으깬 감자로 샐러드를 만들고 빵 속에 넣어 먹으며
행복하고 맛있는 간식시간을 보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