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마음반

예쁜❤️ 감자샐러드빵 만들기🥔🥪💛

작성자예쁜마음 홍아랑 라파엘라|작성시간26.06.16|조회수66 목록 댓글 0

어제의 즐거웠던 감자캐기활동을 더욱 특별하게
누려보았던 오늘✨️ 친구들과 어제 캔 감자로 맛있는
감자샐러드빵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직접 으깬 감자로 샐러드를 만들고 빵 속에 넣어 먹으며
행복하고 맛있는 간식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