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마음반

예쁜❤️ 심부름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예쁜마음 홍아랑 라파엘라|작성시간26.06.23|조회수54 목록 댓글 0

오늘은 그동안 친구들이 열심히 지킨 지구사랑실천약속들로
모은 용돈을 들고 심부름 가는 날❤️
부모님과 함께 정한 심부름 품목들을 꼼꼼하게 찾아보고,
내가 사고 싶은 간식을 아주 신중하게 고르는
친구들의 사랑스러운 모습들을 마음껏 볼 수 있었답니다🙂

오늘 친구들이 심부름 미션을 잘 해낼 수 있도록
함께 준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지게 심부름 다녀온 우리 친구들과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