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밝은웃음반

밝은✨ 상추 수확🥬

작성자밝은 이찬미 마리아|작성시간26.06.05|조회수53 목록 댓글 0

🌱💚 밝은웃음반 상추 수확 이야기 💚🌱

우리 밝은웃음반 친구들이 정성껏 심고
물도 주며 사랑을 듬뿍 담아 키운 상추가
어느새 쑥쑥 자라 멋진 상추가 되었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상추를 뽑으러 갔는데…

“어? 상추가 어디 갔지?!” 😲💚

알고 보니 원장수녀님과 실비아 선생님께서
우리 친구들이 더 깨끗하고 맛있게 가져갈 수 있도록
상추를 정성껏 수확해 주시고
깨끗하게 씻어 놓으셨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직접 뽑는 대신,
우리 친구들의 사랑과 정성이 가득 담긴 상추를
한 아름 안고 기념사진을 남겨보았어요📸💕

작은 씨앗에서 시작해 푸릇푸릇 자라난 상추를 보며
친구들은 “우리가 키운 거예요!” 하며 뿌듯해했답니다😊

오늘 가정으로 보내드린 상추,
가족들과 함께 맛있게 드셔보세요💚
상추를 먹는 모습이나 요리한 사진을
알림장으로 보내주시면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보며
즐겁게 이야기 나누어 보겠습니다😍

우리 밝은이들의 사랑을 먹고 자란 상추처럼,
밝은이들도 건강하고 씩씩하게
무럭무럭 자라나길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밝은웃음반 친구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