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친구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물총 DAY! 💦
오늘은 행복가득반 친구들과 함께
신나는 물총놀이를 즐겼답니다😊
친구들과 물을 뿌리며 깔깔 웃고,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모습에서
즐거움이 가득 느껴졌어요💕
시원한 물줄기만큼이나
아이들의 웃음소리도 가득 울려 퍼졌답니다.
다만 오늘은 바람이 조금 불었던 만큼,
가정에서도 저녁 밤시간 아이들의 컨디션을
한 번 살펴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밝은웃음반 친구들과 함께 물총놀이를 하며
안전하게 활동을 돕다 보니 사진이 많지 않은 점
너그럽게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제 우리 친구들은 수요일 감자캐기 체험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답니다🥔✨
오늘도 즐거운 추억을 만든 밝은웃음반 친구들에게
많은 칭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