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밝은웃음반

밝은✨ 감자캐기🥔🪏

작성자밝은 이찬미 마리아|작성시간26.06.17|조회수41 목록 댓글 0

🥔 감자야, 반가워! 🥔

오늘 밝은웃음반 친구들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감자캐기 체험활동을 다녀왔습니다😊

삽을 들고 흙을 조심조심 파헤치며 감자를 찾던 밝은이들!
흙 속에서 감자가 모습을 드러낼 때마다
“우와!”
“선생님, 엄청 커요!”하며
기뻐하는 목소리가 여기저기서 들려왔답니다💛

직접 캔 감자를 손에 들고
친구들과 크기를 비교해 보기도 하고,
흙 속에서 자라는 감자의 모습을 관찰하며
자연의 신비로움을 느껴보는 시간이 되었어요🌱

체험을 마친 후에는 찐감자와 시원한 요구르트를 먹으며
오늘의 즐거움을 한 번 더 나누었답니다🥔🥛

감자를 캐고, 만져보고, 먹어보며
오감으로 자연을 경험한 소중한 하루를 보낸
밝은웃음반 친구들💕
큰 감자를 캤다며 뿌듯해하던 아이들의 환한 미소가
아직도 눈에 선하네요😊

내일은 오늘 수확한 감자를 활용해
감자샐러드빵 만들기 활동을 진행한 후,
맛있는 간식으로 함께 먹을 예정입니다🥔🍞

오늘 있었던 감자캐기 이야기를
가정에서도 함께 나누어 보시며
아이들의 즐거웠던 하루를 들어보시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