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시 찾은 100대 명산으로 서울시, 경기도 일원의 "관악산/연주대" 를 함께 하신
모든 회원님들 넘 ~ 수고 많았어요, 더불어 오늘도 좋은 산행지로 즐거운 하루를
만들어 주신 임원진분 & 산초 대장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ㅎ
☞ 발자취 : 사당역/4번 出口 - 국기봉 - 헬기장 - 암릉 - 관악산 - 연주대(왕복) - 연주암
- 자하동천 - 과천 향교 - 만남의 광장 ※ 우연의 일치/두 아들 상봉
☞ 차량 이동 / 과천 맛집 → 하산주 & 식사 後 歸蔚
☞ 좋은 생각
- 누군가 해야 할 일이면 내가 하고
- 내가 해야 할 일이면 최선을 다하고
- 어차피 해야 할 일이면 기쁘게 하고
- 언젠가 해야 할 일이면 지금 하자.
▣ "山" 은 구름을 탓 하지 않는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우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감사 합니다, 넵 두아들 젊을때 첫 사업 시작때쯤 홍보용 사진입니다 ..... ㅎ
-
작성자김명하 작성시간 26.06.12 관악산의 정기를받고오니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수고많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우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감사 합니다, 저 역시 미투입니다, 보약 몇 첩 먹었어요 ...ㅎ
-
작성자유성 작성시간 26.06.12 역시 그아버지에 그아들들 입니다
멋지고 훌륭한 아들을 보니 많이 부럽습니다
정확한 포스팅 잘봣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우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감사 합니다, 에구 부끄럽 사옵니다 .....
느~을 건강 잘 챙기시고 산길 쭈~욱 이어 가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