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없는 무더운 날씨에도 산행 마무리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걸산(步生) 작성시간 26.06.19 모후산이 올해 산행 중 제일 빡씬 산행이였는것 같애요. 그래도 하산 길에 계곡에서 발 담그고 등물 좀 치고 나니 세상 부러울것 없이 살것같더군요. 이 맛에 여름 산행을 가나봐요. 올 여름 산행이 기대가 됩니다. 아직
컨디션도 회복도 덜 되었던데 우릴 땡겨주고 챙긴다고 수고 많았고 감사해요. -
작성자이충자 작성시간 26.06.20 대장님 ~~
수고 많아요
빠쁜 모습 느껴 짐니다
안봐도 ㅎㅎ
늘 존경 합니다
-
작성자이차건 작성시간 26.06.20 울 대장님 따봉~~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