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 목요人 / 신(?)산방 접수하다 .... ■

작성자아우디|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충자 작성시간26.06.03 와~~~~
    어제군요 (화욜)
    종일 비왓는데
    우중산행 수고하셨네요
    모두들 멋쨍이~!!!
    우의 아닌 우산쓰고

    믄 말씀이래요
    황혼이혼 이라니
    섭섭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아우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비록 雨中 산행이지만 雲霧가 더 운치스러웠어요 .....
    팔도님 황혼 이혼(?)은 더 좋은 목요를 위해 잠시 집(?)나갔다 온데요...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이충자 작성시간26.06.03 그라고
    확인~
    낼 산행부터
    명단에 없네요
    팔○님~
    인생2막 축하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아우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팔도님 황혼 이혼(?)은 더 좋은 목요를 위해 잠시 집(?)나갔다 온데요...ㅎ
    이 시대의 60대는 20대 청춘이라 첫 출발 .....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LUCAS 작성시간26.06.03 운치있는 산행하셨군요~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아우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맞아요, 사고의 전환이라고 雨中을 운치의 긍정적 생각으로 .....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박은식 작성시간26.06.03 오!
    원반님계실때 코스 그대로네요.
    대단들하세요.
    지리산 끝나고 또다시 산청으로
    계속 고고.
  • 답댓글 작성자 아우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넵 저도 몇번째 갔는데 만설님의 산방(?)에 첫 방문 하고파서 갔네요 ...
    궂은 날씨지만 雨中의 雲霧 운치에 매료 되었네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마가로프 작성시간26.06.03 아우디님
    여전히 산에 열심히 다니는군유
    좋아 ㆍ아주 좋아유
  • 답댓글 작성자 아우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오~예 감사 합니다, 회장(?)님 얼굴 한번 봅시더
    옛 그때 그시절이 그립네요, 목요에 오세용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꼬마 작성시간26.06.05 다들 대단하심니다
    예전에 함 다녀왔읍니다
    필봉산 아래 구경꺼리도 많고
    예쁜 사진이랑 언냐들 얼굴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아우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감사 합니다, 맞아요 동의보감촌에 볼거리,먹거리도 많고 좋아요 ......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