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예보에 비가 엄청 온다는 소식과 함께
흐린 날씨이지만
시원한게 생각나는 날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주먹밥을 이용하여
여름 재철 수박 만들기를 해보았습니다~
밥에 색을 내기 위해
파프리카 가루 등 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몸에 좋은 재료를 가루로 만들어
밥과 함께 섞어서
빨간색과 초록색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주먹밥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손을 움직이시는 어르신들 한번 만난 볼까요
엄청 열정적으로
맛나는 수박을 만들기 위해서
열심히 서로 서로 도와주시며 만든 수박 주먹밥
김으로 수박 줄무늬도 만들었더니
정말 먹음직 스러운
수박이 완성 되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나면
뭔가 아쉽잔아요
그래서
이쁘게 자른 수박안에
검은깨를 뿌려
씨도 만들었습니다~~~~
직접 만드신 수박 자랑 하기~~~~~
맛있게 나눠 드시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항상 어르신들과 함께 고민 하고
즐거운 병원 생활이 되도록
더 많은 아이디어를 받아
행복한 시간 만들어 보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