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또,나라에서 돈 준대요~~^^

작성자노알콜준석|작성시간26.06.20|조회수84 목록 댓글 10

4050 에디 피플의 자유게시판은 텍스트보다 이미지 위주의 내용 또는 낙서형식의 간단하고 편한 자유글과 타인의 글을 펌 했거나 스크랩글을 등록하는 게시판으로서 연속으로 2개 이상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앗싸~~~
우리나라 좋은 나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알콜준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에효.....
  • 작성자곰바우재황 | 작성시간 26.06.21 new 어차피 못받는데 뭘 저리... 기대감이 높으면 상실도 큰법이에요~
    전 기대하지 않아요~ 못받는걸 아니까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노알콜준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국민들이 서서히 공똔에 가스라이팅 돼가는 느낌이~~!!
  • 작성자사라윤경 | 작성시간 01:34 new 받아본적이 없어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노알콜준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38 new 받아본 적이 없는 사람이 윈입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