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 에디 피플의 자유게시판은 텍스트보다 이미지 위주의 내용 또는 낙서형식의 간단하고 편한 자유글과 타인의 글을 펌 했거나 스크랩글을 등록하는 게시판으로서 연속으로 2개 이상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물이 모잘라서인지 오이는 딱 한개만 열렸어요
근데 잠깐 방심한 사이에 사이즈가 어마해졌네요. 이거 먹을 수 있는건지
이렇게 보면 감이 잘 안오는데.
이런 거대오이는 첨봐요. 어디 무쳐서 먹어야겠어요
그럼 즐주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빠삐용정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위에 댓글보면 아니래요 ㅎㅎ
-
작성자플로라수정 작성시간 26.06.21 new
오이가 어려워요?
-
작성자곰바우재황 작성시간 26.06.21 new
잘라보시면 되요~ 색을 보니 너무 큰듯.. 좀 더 놔뒀으면 노각되었을 것 같아요~ㅎㅎ 오이는 가물지 않게 물을 줘야 맛나요~
-
작성자사라윤경 작성시간 01:34 new
저럴땜 그냥 좀 나두면 노각인데..생오이보다 노각무침니 훨 맛나죠!!
-
작성자만두승희 작성시간 14:54 new
오오오 오이무침 고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