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이 첫 수확

작성자빠삐용정식|작성시간26.06.20|조회수47 목록 댓글 14

4050 에디 피플의 자유게시판은 텍스트보다 이미지 위주의 내용 또는 낙서형식의 간단하고 편한 자유글과 타인의 글을 펌 했거나 스크랩글을 등록하는 게시판으로서 연속으로 2개 이상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물이 모잘라서인지 오이는 딱 한개만 열렸어요

근데 잠깐 방심한 사이에 사이즈가 어마해졌네요. 이거 먹을 수 있는건지

이렇게 보면 감이 잘 안오는데.



이런 거대오이는 첨봐요. 어디 무쳐서 먹어야겠어요

그럼 즐주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빠삐용정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위에 댓글보면 아니래요 ㅎㅎ
  • 작성자플로라수정 | 작성시간 26.06.21 new 오이가 어려워요?
  • 작성자곰바우재황 | 작성시간 26.06.21 new 잘라보시면 되요~ 색을 보니 너무 큰듯.. 좀 더 놔뒀으면 노각되었을 것 같아요~ㅎㅎ 오이는 가물지 않게 물을 줘야 맛나요~
  • 작성자사라윤경 | 작성시간 01:34 new 저럴땜 그냥 좀 나두면 노각인데..생오이보다 노각무침니 훨 맛나죠!!
  • 작성자만두승희 | 작성시간 14:54 new 오오오 오이무침 고고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