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은 ..

작성자카라순옥|작성시간26.06.21|조회수57 목록 댓글 20

4050 에디 피플의 자유게시판은 텍스트보다 이미지 위주의 내용 또는 낙서형식의 간단하고 편한 자유글과 타인의 글을 펌 했거나 스크랩글을 등록하는 게시판으로서 연속으로 2개 이상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집콕~
대청소 하고, 세탁기 돌리고,
이젠 편히 넷플릭스 몰입🤗


어제도 한잔했는데..소곱창을 넘 많이 먹다보니
배 불러서 이슬이를 거부하는ㅋㅋ
숙취없는 일욜 보내봅니다😆

오이소박이와 쌀국수😋

연꽃 씨발아~

씨?한쪽을 따져야 해요~;;
한달지나서..5일전에 따준ㅋㅋ

천엽,생간 리필 두번😋

어제 또 산 오이 반접7,500원 👍세일해서 구입!

오이지

한달전에 했던 오이지 맛없어서 다시 했어요😁

양파 빼 먹어서.. 속채운것?
다시 쏟아서 버무림요😅

오이소박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카라순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늘 저녁 메인도 맛있게 먹었지요😋
  • 작성자플로라수정 | 작성시간 26.06.21 맨날 맛있는거 드시공~~ 부럽!! ㅋㅋ 편안한 일요일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카라순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늘 저녁은 소박하게 고등어 조림 먹었지요😁
    즐밤 돼세요☺️
  • 작성자후예보인 | 작성시간 26.06.21 어제 야무지게 잘 먹고 오이 소박이도 맛있게 잘했네!!
  • 답댓글 작성자카라순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몃년만에 소곱창 맛있는집 찾았어요😋
    오이소박이 익어서 저녁먹고 냉장고 넣었어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