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에어컨이 없어서 난리래요~~

작성자노알콜준석|작성시간26.06.21|조회수97 목록 댓글 29

4050 에디 피플의 자유게시판은 텍스트보다 이미지 위주의 내용 또는 낙서형식의 간단하고 편한 자유글과 타인의 글을 펌 했거나 스크랩글을 등록하는 게시판으로서 연속으로 2개 이상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교도소를 쫌 살기좋게 만듭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투영은 | 작성시간 11:01 new 노알콜준석 얍~~~^^ㅎ
  • 작성자만두승희 | 작성시간 14:48 new 그러게 죄를 짓지 말았어야쥬!!ㅋ
  • 답댓글 작성자노알콜준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5:09 new 글게~~~~
    이 편안한 일상에서 열심히 일하고,
    두발 뻗고
    시원하게 살면 얼마나 좋아~~^^ ㅎㅎㅎ
  • 작성자빠삐용정식 | 작성시간 17:14 new 선풍기도 아깝...
  • 답댓글 작성자노알콜준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17 new 진짜 선풍기도 아깝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