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딸 때문에 가슴 아픈 엄마

작성자말랑성일|작성시간26.06.22|조회수48 목록 댓글 11

4050 에디 피플의 자유게시판은 텍스트보다 이미지 위주의 내용 또는 낙서형식의 간단하고 편한 자유글과 타인의 글을 펌 했거나 스크랩글을 등록하는 게시판으로서 연속으로 2개 이상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아프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깐따삐아인선 | 작성시간 26.06.22 new 의사샘..눈 안조으신듯..ㅜ
  • 작성자달링미라 | 작성시간 26.06.22 new 노안이슈
  • 작성자만두승희 | 작성시간 26.06.22 new 의료계도 정년이 있지않냐며.....
  • 작성자오태태헌 | 작성시간 26.06.22 new 허걱 !!!! 할배 때찌요 .. 근데 안아플려나요 ㅎ
  • 작성자곰바우재황 | 작성시간 26.06.22 new 음... 의사분 퇴임하셔야할 나이임!~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