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 에디 피플의 자유게시판은 텍스트보다 이미지 위주의 내용 또는 낙서형식의 간단하고 편한 자유글과 타인의 글을 펌 했거나 스크랩글을 등록하는 게시판으로서 연속으로 2개 이상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점심 단백도시락 먹은지 벌써 3달차입니다
그러다보니 알고리즘이 아주 그냥 ㅋㅋㅋㅋㅋ
그래도 지겨워질때즘
다른 브랜드로 바꿀 수 있어 좋아요!
그래서
새로운 브랜드로 주문~
여름특가 행사중이라
12개에 69,900원!!
내 양이 줄었나..
용량이 커서 그렇갰죠? ㅎㅎ
이 브랜드는 포만감이 60%먹을때즈음 오네요~
맛도 좋습니다!
얘 다 먹으면..
그만할까
계속할까
지겨운 시기가 와버린듯 합니다
모두 양념된 맛난 밥 드셨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