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 에디 피플의 지금뭐해? 게시판은 본인의 현재상황을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서 내용을 적는곳 입니다, 따라서 게시판 내용에 맞는 글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하루에 2개 이상의 게시물을 연속하여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 (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오늘 점심도 둘입니다.
옆집 가자는거 반사..
분식 땡기시는듯하여
이동네서 그나마 젤 난 김가게 왔습니다 ㅋ
여기김밥집..적어도 20년이상 이자리에서 하셨다눈...
다들 망망 하는데
여긴..엄지척 ㅎㅎㅎ
김밥 두줄은 배불배불 하니..한줄 가꼬 사이좋게 나눠먹기 ㅎㅎ
오늘 점심도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여기는 점심부페 하는곳인데..
오늘 밥 안팝니다.
10시부터 술팝니다 ㅋㅋㅋ
이겼다면 여기 직딩들 아직도 쫜쫜 거리고 앉아있을듯 ㅋㅋㅋ
다들 즐점하셨지요~
남은 오늘도 시원한 코피 한잔 하시고
힘내세영~~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알콜준석 작성시간 26.06.19 월드컵 아점 술장사하는구나~~
인선이도 낮술하지 그랬어~~^^ ㅎㅎ -
답댓글 작성자깐따삐아인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저 술 별루 안조아해용 ㅎㅎ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오태태헌 작성시간 26.06.20 월드컵인지도 몰랐다는 ... ㅋㅋㅋ 주변에서 이상하게 보드라 주말 잘 보내고 ^^
-
답댓글 작성자깐따삐아인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월드컵이 이번엔 조용하긴 했어요 ㅎㅎ 시원한주말이에요 즐건주말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