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

듁는줄,,,

작성자랑이영란.|작성시간26.06.19|조회수65 목록 댓글 15

4050 에디 피플의 지금뭐해? 게시판은 본인의 현재상황을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서 내용을 적는곳 입니다, 따라서 게시판 내용에 맞는 글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하루에 2개 이상의 게시물을 연속하여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 (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핸폰액정이 급 먹통되서 핸폰없는 하루?동안
심심해 듁는줄,,,
연락해야하는 친구한테 통화는 차에서하고
애폰으로 문자하고 쌩쇼를,,ㅋ
이제는 핸폰없이 못살겠네요 ㅋ
핸폰 수리비가 너무 많이들어서
걍 새로 바꿨어요~~~
이제 플립은 안쓰는걸루,,,ㅋ
할인해준답시고 온누리상품권을 준다네요~
그거 안받고 걍 그가격을 빼줌 좋겠지만,,,ㅋ
그걸거면 이리 안해놨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넘는민아 | 작성시간 26.06.19 폴드는 좋은데 무거워 ㅜㅜ
  • 작성자평온한효숙 | 작성시간 26.06.19 새거 나도 보고싶다~ㅎ
  • 작성자노알콜준석 | 작성시간 26.06.19 핸폰이 번쩍번쩍 하겠네~~^^ ㅎㅎ
  • 작성자깐따삐아인선 | 작성시간 26.06.19 몇일전 티비없이 살았던 내가 생각나네 ㅎㅎ듁는줄 ㅋㅋ 새삥 보여조오~~~~ㅎㅎ
  • 작성자곰바우재황 | 작성시간 26.06.19 폰은 역시 바형이 젤 괜찮지...ㅎ
    떨궈도 잘 안깨지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