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

비 오는 밤

작성자오태태헌|작성시간26.06.19|조회수57 목록 댓글 16

4050 에디 피플의 지금뭐해? 게시판은 본인의 현재상황을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서 내용을 적는곳 입니다, 따라서 게시판 내용에 맞는 글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하루에 2개 이상의 게시물을 연속하여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 (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한잔 합니다 ~~ ^^

닭발이  아주 쫀득 ㅎㅎ 매운 닭발이였어요 근데 부탁을 했지용 ㅋ

안맵게 해달라구요 ㅠㅠ 떡볶이 약한정도 괜찮냐는 말에

Yes !!!!!!!! ㅋㅋ 옥수수콘 후라이드 캬~~ 이 집 치키니 맛나네

위례까지 온 보람이 느껴지네요 ㅎ

내일 휴가라 오늘 달려 봅니다 `~.^^

2차 와서 도쿠리 한병 하구요 ^^ 아구.순하니 맛나네요 ㅋㅋ

즐거운 불금 될께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태태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일본술집이 너무 좋아 누나 ㅋㅋ
  • 작성자플로라수정 | 작성시간 26.06.20 불금달리시고 주말 쉬시네요~~~ 푹쉬세요~~
  • 답댓글 작성자오태태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늘어지게 자고 이제 눈을 ... ㅎㅎ 푹쉬는 주말 되시구요 ^^
  • 작성자율리짱은희 | 작성시간 26.06.20 분위기좋으네
    도쿠리 ㅋ
  • 답댓글 작성자오태태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완전 좋아서 돌아다니다가 다시 방문했어 ㅎㅎ 이러다 일본에 빠지것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