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 에디 피플의 지금뭐해? 게시판은 본인의 현재상황을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서 내용을 적는곳 입니다, 따라서 게시판 내용에 맞는 글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하루에 2개 이상의 게시물을 연속하여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 (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핸드폰을 산게 아닌데,,,
그래두 공개합니다~
저는 오늘 불금을 제대로 보내려구
지인들과 서울근교 놀러 왔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랑이영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17분 전 new
이제 몸생각하고 마셔야할듯요 제 체력에 한계를 느꼈어요^^;;;
-
작성자플로라수정 작성시간 26.06.20 진짜 불타는 금요일을 보냈지? 부럽... 비가 부슬부슬온다 해장해영란아~~
-
답댓글 작성자랑이영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17분 전 new
수정아 안뇽~~ 주말에 해장을 얼마나했는지 ㅋㅋ 숙취해소가 잘안되서 ㅋ
-
작성자오태태헌 작성시간 26.06.20 양평 간겨? ㅋㅋ 쭈욱 즐겨^^ 공기 좋아 술 잘들어가것어
-
답댓글 작성자랑이영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16분 전 new
오~양평인거 어찌아라찡? ㅋㅋ
술이 술을 너무 마셨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