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

후라이드 족발

작성자엘네토배근|작성시간26.06.19|조회수59 목록 댓글 6

4050 에디 피플의 지금뭐해? 게시판은 본인의 현재상황을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서 내용을 적는곳 입니다, 따라서 게시판 내용에 맞는 글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하루에 2개 이상의 게시물을 연속하여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 (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인천에서 유명해지긴 꽤 오래됐다고
하는데 저는 처음 먹어보는
후라이드 족발..



그리고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순두부 잡탕찌개..



버섯과 순두부를 매우 풍족하게
먹을수 있지만 3시간이라는
제한시간이 걸려있음.




2차는 거의 십년만에 와본 준코노래방..
노래방은 질색팔색해서 도망가려했는데
반강제로 끌려옴;;;
메뉴가 엄~~청 많아졌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무한리필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넘는민아 | 작성시간 26.06.20 준코 한번 가자 배그나 ㅎㅎㅎ
  • 작성자카라순옥 | 작성시간 26.06.20 엄청 많은 안줏거리 먹으려면 1차부터 준코! 가야쥐ㅋㅋ
  • 작성자플로라수정 | 작성시간 26.06.20 저는 준코가 최근에 생긴지 알았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노알콜준석 | 작성시간 26.06.20 멤버들이 궁금하네~~~
    불x 친구~~??? ㅎㅎ
  • 작성자오태태헌 | 작성시간 26.06.20 준코 가셨음 한곡 불러야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