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

해장 2차까지~

작성자카라순옥|작성시간26.06.20|조회수45 목록 댓글 6

4050 에디 피플의 지금뭐해? 게시판은 본인의 현재상황을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서 내용을 적는곳 입니다, 따라서 게시판 내용에 맞는 글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하루에 2개 이상의 게시물을 연속하여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 (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동생 불러서 해장했네요~
1차 내장탕 먹고~ 2차 티타임😋

지금 방앗간에서 잠시 쉬었다가 갈께요😆

밤새 잘 있었네!

귀찮아서 생얼로. 어플짱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카라순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잠시 들렸어요..살것도 있어서 팔아주고요 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자몽경빈 | 작성시간 26.06.20 동네 정겹네~~~
  • 답댓글 작성자카라순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가는길에 지나칠수없게 돼는..예쁜 포착이죠 🤳
  • 작성자오태태헌 | 작성시간 26.06.20 CU 는 좋은곳 ㅋㅋ 살게 많어
    잘 달리시게 ~~
  • 답댓글 작성자카라순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지나가는길에 들릴수 있는곳이야ㅋㅋ
    그린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