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

비오는

작성자새미지인|작성시간26.06.20|조회수53 목록 댓글 13

주말 다들 머하시나요~

저는~~

고구마 밤간식 박스로 ~쟁여놓은 간식먹으면서

넷플 남편들 보는중~~^^

강릉은 안전문자계속오고 위험하네요

이런날은 집콕이 답~~

안전한 주말들 보내보아요^^

 

4050 에디 피플의 지금뭐해? 게시판은 본인의 현재상황을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서 내용을 적는곳 입니다, 따라서 게시판 내용에 맞는 글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하루에 2개 이상의 게시물을 연속하여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 (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계악어제제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오늘 남편들 보면서 겁나 웃었네유~~~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새미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좋아하는 배우들이 많이 나왔어요~~ㅎㅎ
  • 작성자오태태헌 | 작성시간 26.06.20 비 와서 술마셨지요 ㅎㅎ 딱 안주인데요
  • 작성자플로라수정 | 작성시간 26.06.21 new 고구마츄 맛있어요? 궁금...맛밤은 마니먹어봤어요 ㅋㅋ
  • 작성자만두승희 | 작성시간 14:55 new 비피해 많이 없는거쥬?
    여름엔 조심조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