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 에디 피플의 지금뭐해? 게시판은 본인의 현재상황을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서 내용을 적는곳 입니다, 따라서 게시판 내용에 맞는 글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하루에 2개 이상의 게시물을 연속하여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 (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한잔중입니다 ㅎ 이러다 알콜 중독자 될듯요
오늘은 도쿠리 2병째 ~~ 어제 오늘 이 술 많이 마시네요
분위기는 어제와 다르게 차분한곳 ~~
어제 너무좋았던 아쉬움을 달래려고 주변을 검색
음악은 옛 7080 노래 엄청나오네요 ^^ 그래도 좋다요
휴가는 역시 쉬는게 최고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태태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도쿠리 있는곳만 가고 있었어 ㅋㅋ 주말 마무리 잘하고 ^^
-
작성자노알콜준석 작성시간 26.06.21 new
가게가 진짜 편안해 보이네~~^^
-
답댓글 작성자오태태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편하게 마시고 오늘은 차량 손수 점화플러그 교체하고 쉬는 중입니다 ^^
-
작성자만두승희 작성시간 14:54 new
하루 한두잔은 괜찮아유~~
-
답댓글 작성자오태태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5:11 new
ㅎㅎ 거의 한주 아니면 한달에 한번 몰아서 마시는듯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