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

살려주세요

작성자소라나라소라|작성시간26.06.20|조회수95 목록 댓글 29

4050 에디 피플의 지금뭐해? 게시판은 본인의 현재상황을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서 내용을 적는곳 입니다, 따라서 게시판 내용에 맞는 글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하루에 2개 이상의 게시물을 연속하여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 (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두시간째 오디잼을 휘젓고 있어요
백만스물하나 백만스물둘
나는 누구 요긴 오디 ㅡ.ㅡㅋ
오디가 나인가 내가 오디인가
오디아일체의 경지에 다다르고 있는데
진짜 팔떨어지겠어요
찬물에 떨어뜨려 안퍼지면 끝나는거라는데
왜 계속 퍼질까염 ㅋㅋㅋㅋㅋㅋ
양은 반으로 훅 줄었는데
점점 더 용암처럼 끓는 무서운 것
전부 걍 오디청 담글걸 하는 후회가 밀려옵니다
아아아 살려주세요

이 간단한걸 두고 왜 사서 고생을 하고 있을까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라나라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17 new 무지 살찔거 같은 맛인데 한병 드리까여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노알콜준석 | 작성시간 09:37 new 소라나라소라 땡큐지~~^^ ㅎㅎㅎ
  • 작성자곰바우재황 | 작성시간 26.06.21 new 아니 거긴 양조장도하고 이젠 잼공장도 하는거야? 소라 이제 시골아낙 다 되었군..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소라나라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17 new 잼 저거 2리터밖에 안댕 공장규모 아님 가내수공업임 ㅋㅋㅋ
  • 작성자만두승희 | 작성시간 14:54 new 그냥 사먹...... ㅎㅎ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