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

가볍게 새벽마실 ..

작성자엘네토배근|작성시간26.06.22|조회수51 목록 댓글 17

4050 에디 피플의 지금뭐해? 게시판은 본인의 현재상황을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서 내용을 적는곳 입니다, 따라서 게시판 내용에 맞는 글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하루에 2개 이상의 게시물을 연속하여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 (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먼동이 터오는 아침에..




길게 뻗은 하늘대교를 누비며..




하나개 해수욕장을 처음 다녀왔네요.



새벽의 바닷바람은 춥네요.




기왕 온김에 근처 실미도 해수욕장도
들렀다가 옴.시설은 부실한데
피서객은 오히려 여기가 더 많네요.




더워지기전에 다시 복귀..



오후에 비소식이 있어서
일찍 갔다가 일찍 오는 걸로..



오늘도 가볍게 왕복 90k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만두승희 | 작성시간 26.06.22 new 바지락칼국수는 안먹음?
  • 답댓글 작성자엘네토배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6시반쯤 도착했는데 편의점도 문을 안열더라고요 이동네는ㅋㅋ
  • 작성자오태태헌 | 작성시간 26.06.22 new 물에 들어갔어야죠 ㅋㅋ
  • 답댓글 작성자엘네토배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새벽 바닷바람 개추움ㅎㅎ
  • 답댓글 작성자오태태헌 | 작성시간 26.06.22 new 엘네토배근 넘 일찍 왔어요 ~ 오후때까지 있었어야죠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