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

헬모닝

작성자율리짱은희|작성시간26.06.22|조회수56 목록 댓글 25

4050 에디 피플의 지금뭐해? 게시판은 본인의 현재상황을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서 내용을 적는곳 입니다, 따라서 게시판 내용에 맞는 글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하루에 2개 이상의 게시물을 연속하여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 (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어제 그렇게 빌었는데 ㅎ
월요일 오지말라고 ,,줸장
어김없이 헬 이네요
그래도 션한 아아 한잔에
힘을 쥐어짜네봅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몽롱창협 | 작성시간 26.06.22 new 월요일은..
    일하는 사람들에겐
    전 세계가 거의 똑같이 헬~~요일 인 듯.. ㅡ.ㅡ;;
    한편,,
    은희의 사진빨은 레전드급!!임을
    다시 느꼈..!!

  • 답댓글 작성자율리짱은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레전드라니.영광이다
    어플이라도 ㅋ
  • 작성자말랑성일 | 작성시간 26.06.22 new 안경 어플이죠?
  • 답댓글 작성자율리짱은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내안경인데 ㅎ
  • 작성자곰바우재황 | 작성시간 26.06.22 new 월요일이 않오면 주말도 오지 않아요!~~
    잘 이겨내셨으리라 봅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