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 에디 피플의 지금뭐해? 게시판은 본인의 현재상황을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서 내용을 적는곳 입니다, 따라서 게시판 내용에 맞는 글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하루에 2개 이상의 게시물을 연속하여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 (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월욜 즘심은 전주식당입니다.
오늘은 내가 무국 담당
오늘 점심도 든든히 잘먹었습니다^^
도가니가 나를 속였네..ㅋ
다들 즐점하시고
남은 헬요일도 홧팅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온오프동하 작성시간 26.06.22 new
인선 안뇽 ^^
도가니 맛있게 먹었오? ^^ -
답댓글 작성자깐따삐아인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이오빠 안읽었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온오프동하 작성시간 26.06.22 new
깐따삐아인선 아~~~ ㅎㅎㅎ 무국
도가니가 그도가니가 아니아니 ㅋㅋ
이해 💯 -
답댓글 작성자깐따삐아인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온오프동하 ㅎㅎㅎ
-
작성자곰바우재황 작성시간 26.06.22 new
그래두 도가니탕 먹으면 든든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