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

06.22 점심

작성자깐따삐아인선|작성시간26.06.22|조회수57 목록 댓글 27

4050 에디 피플의 지금뭐해? 게시판은 본인의 현재상황을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서 내용을 적는곳 입니다, 따라서 게시판 내용에 맞는 글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하루에 2개 이상의 게시물을 연속하여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 (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월욜 즘심은 전주식당입니다.

 

오늘은 내가 무국 담당

오늘 점심도 든든히 잘먹었습니다^^

도가니가 나를 속였네..ㅋ

다들 즐점하시고

남은 헬요일도 홧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온오프동하 | 작성시간 26.06.22 new 인선 안뇽 ^^
    도가니 맛있게 먹었오? ^^
  • 답댓글 작성자깐따삐아인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오빠 안읽었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온오프동하 | 작성시간 26.06.22 new 깐따삐아인선 아~~~ ㅎㅎㅎ 무국
    도가니가 그도가니가 아니아니 ㅋㅋ
    이해 💯
  • 답댓글 작성자깐따삐아인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온오프동하 ㅎㅎㅎ
  • 작성자곰바우재황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래두 도가니탕 먹으면 든든하니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