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

센터 방문

작성자오태태헌|작성시간26.06.22|조회수53 목록 댓글 18

4050 에디 피플의 지금뭐해? 게시판은 본인의 현재상황을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서 내용을 적는곳 입니다, 따라서 게시판 내용에 맞는 글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하루에 2개 이상의 게시물을 연속하여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 (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했어요 ~~ 에휴

이놈의 차가 벌써 맛이 흑흑 ㅠ.ㅠ 7년 탄건디 ..

달달달달 거리며 소리가 심해서 과장님께 부탁드리고

냅다 방문 ㅋ 20분이면 된다고 했는데 흐미.. 솔트바디 뭐라거라

했는데 그거 청소 하고 체크 한다고 40분 걸리네요

갑자기 땡땡이 치는 이 느낌 ... 좋아좋아 ㅋㅋ

엔진미미쪽은 아니라고 하니 다행인데 쩝 .. 그것도 언젠가는

교체예정이네요 하도 빨빨거리고 다녀서 그런가봄요

잘 고쳐지길 기다리며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태태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 그렇게는 안해주시네요 ^;^ 저녁에 운동 화이팅하시구요 ~
  • 작성자블루정훈 | 작성시간 26.06.22 new 얼렁고쳐~안전이 최고여!!ㅎ
  • 답댓글 작성자오태태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러게요 형 ~ ㅎ 반만 고쳤어요 나머지는 타다가 또 정검받아야해요 ^^
  • 작성자카라순옥 | 작성시간 26.06.22 new 나처럼..질러 ~^^
    중고차만 타다가 새차 갈아탄거니깐ㅋㅋ
  • 작성자곰바우재황 | 작성시간 26.06.22 new 7년 탔으면 이제 갈아 줘야할게 생길때죠!~~
    하나 둘씩 나타날거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