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 에디 피플의 지금뭐해? 게시판은 본인의 현재상황을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서 내용을 적는곳 입니다, 따라서 게시판 내용에 맞는 글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하루에 2개 이상의 게시물을 연속하여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 (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예정일은 목요일인데
양수가 터져서 오늘 병원가서
유도분만 6시간 하고
수술 했어요
자연분만하고 싶어 했는데
아기가 아래로 안내려와서~
3.5키로 완전 통통한 아기가 태어났어요
자연분만 했어도 고생했을듯 하더라고요~
병원 면회가 양가부모 모두 안된다고 해
안사돈이랑 자축하러 가는중이랍니다~~
소포장 회랑 초밥 사들고요
모두모두 즐거운 저녁 시간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라순옥 작성시간 26.06.22 new
축하합니다 ~예쁜 할머니🥰
예방접종 해야죠~~ㅎ -
답댓글 작성자맑은누리주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백일해 주사 진즉 맞았지 근데 아기는 한달 뒤에나 본다는~~
-
작성자농알못범석 작성시간 26.06.22 new
축하드립니다.^^ 좀 있으면 할머니 소리 듣겠네요.. ㅎㅎ
-
작성자곰바우재황 작성시간 26.06.22 new
할머니라... ㅎㅎ
축하드려요!!~~~^^ -
작성자플로라수정 작성시간 26.06.22 new
와우 축하축하드려요
예쁜애기 언제 볼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