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

처음으로 깍두기~

작성자평온한효숙|작성시간26.06.22|조회수43 목록 댓글 7

4050 에디 피플의 지금뭐해? 게시판은 본인의 현재상황을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서 내용을 적는곳 입니다, 따라서 게시판 내용에 맞는 글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하루에 2개 이상의 게시물을 연속하여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 (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제 인생 처음으로 깍두기를 만들어봤습니다~
김치.이제까지 .늘 사먹어서 방법 몰라서...
집에 있는 재료 AI에게 읊어주니
순서대로 잘 알려주더라구요~
고춧가루 선물받아서
무생채 할까 했는데
깍두기 도전~ㅎ
설탕 없어서 안넣었는데
사과 갈아 넣었더니 쫌 괜찮은듯요^ 

무 남은거 1킬로~
맛있게 익어 주기를 기다려봅니다~

월요일 수업 확 줄였더니
좋기는 합니다~월요병 없어진듯요^
모두 편안한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알콜준석 | 작성시간 26.06.22 new 계곡와서 보여줘 ~~^^ ㅎㅎ
  • 작성자곰바우재황 | 작성시간 26.06.22 new 월요병 없는 월요일 정말 좋은 겁니다!~~^^
    사과를 갈아 넣어서 더 건강한 깍두기가 되겠어요..
  • 작성자카페장 | 작성시간 26.06.22 new 효숙이 깍두기 김치 맛이 궁금하다ㅎ
  • 작성자플로라수정 | 작성시간 26.06.22 new 오오 맛있겠는데요?
  • 작성자하쿠나은아 | 작성시간 27분 전 new 짝짝짝!!! 훌륭합니당~~~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