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 에디 피플의 지금뭐해? 게시판은 본인의 현재상황을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서 내용을 적는곳 입니다, 따라서 게시판 내용에 맞는 글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하루에 2개 이상의 게시물을 연속하여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 (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얼음이 녹기전에 휘리릭 마셔봅니다 ㅎ
아침부터 뜨거운데 따뜻한 이슈가 있었죠
어제 약국에서 외상을 ㅎㅎ(카드를 두고왔 ㅜ)
송금 안받으신다고 지나갈때주라고 ,
혈압약인데 안먹음 안된다고 ,,
처음간약국인데 ㅎ
오늘 출근길에 결제해드리고 왔네요
활짝웃으시는 모습이 따스했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율리짱은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런거같아 ㅎ
은아 맛있는즘심.먹어 -
작성자깐따삐아인선 작성시간 26.06.23 new
약사님 맘이 참 고우세요^^
-
답댓글 작성자율리짱은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당황했는데
너무 고맙더라고^^ -
작성자선넘는민아 작성시간 26.06.23 new
혈압약은 필수품이쥬 ㅜㅜ
-
답댓글 작성자율리짱은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똑떨어져서.ㅎ
어제 부랴부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