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 에디 피플의 지금뭐해? 게시판은 본인의 현재상황을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서 내용을 적는곳 입니다, 따라서 게시판 내용에 맞는 글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하루에 2개 이상의 게시물을 연속하여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 (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돈가스 앤 냉모밀
어머니 잇몸치료 받으시고 드시고 싶은거 있으시냐하니
왠 돈가스를 ~~ ㅋㅋ 그래서 시원하게 냉모밀과 돈가스
전 그냥 돈가스요 ~~ 날도 더워지니 시원하게 냉모밀 할껄 후회
ㅎㅎㅎ 이미 늦었네요
남산 돈가스는 얇아서 좋아여 많이 먹어도 부담이 없어요 ㅎ
후추 이빠이 데스네 ㅋㅋ
먹고 커피한잔하러 고고싱 ~~
맛점들 하시고 뜨아 한잔씩 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태태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엇.. 그 화요?^^ ㅋㅋ 낮술은 다음주가 될듯요
-
작성자나래지한 작성시간 26.06.23 new
돈츠와 모밀 조화는 국룰이죠 크 악
-
답댓글 작성자오태태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너무 맛나져 ^^ 여기 돈가스 은근 맛나요 ㅎ
-
작성자만두승희 작성시간 26.06.23 new
돈가스엔 모밀 여름세트로 최고쥬~
-
답댓글 작성자오태태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그 최고를 엄니만 드시게 했지요
.조만간 다시 먹을듯요 ㅋㅋ 혼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