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

화요 점심은

작성자오태태헌|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18

4050 에디 피플의 지금뭐해? 게시판은 본인의 현재상황을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서 내용을 적는곳 입니다, 따라서 게시판 내용에 맞는 글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하루에 2개 이상의 게시물을 연속하여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 (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돈가스 앤 냉모밀

어머니 잇몸치료 받으시고 드시고 싶은거 있으시냐하니

왠 돈가스를 ~~ ㅋㅋ 그래서 시원하게 냉모밀과 돈가스

전 그냥 돈가스요 ~~ 날도 더워지니 시원하게 냉모밀 할껄 후회

ㅎㅎㅎ 이미 늦었네요

남산 돈가스는 얇아서 좋아여 많이 먹어도 부담이 없어요 ㅎ

후추 이빠이 데스네 ㅋㅋ

먹고 커피한잔하러 고고싱 ~~

맛점들 하시고 뜨아 한잔씩 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태태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엇.. 그 화요?^^ ㅋㅋ 낮술은 다음주가 될듯요
  • 작성자나래지한 | 작성시간 26.06.23 new 돈츠와 모밀 조화는 국룰이죠 크 악
  • 답댓글 작성자오태태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너무 맛나져 ^^ 여기 돈가스 은근 맛나요 ㅎ
  • 작성자만두승희 | 작성시간 26.06.23 new 돈가스엔 모밀 여름세트로 최고쥬~
  • 답댓글 작성자오태태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 최고를 엄니만 드시게 했지요
    .조만간 다시 먹을듯요 ㅋㅋ 혼자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