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 에디 피플의 지금뭐해? 게시판은 본인의 현재상황을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서 내용을 적는곳 입니다, 따라서 게시판 내용에 맞는 글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하루에 2개 이상의 게시물을 연속하여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 (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반차 내서 주민센터 방문
대출 받으려니 서류가 많이 필요합니다
인감 잃어버려서 변경도 해야되고
오늘따라 배는 왜이리 고픈지 ㅋㅋ
맛점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말랑성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점점 북으로 북으로 ㅎㅎ
-
작성자엘네토배근 작성시간 26.06.23 new
보기만해도 골아파지는 단어네ㅋㅋㅋ
-
작성자나래지한 작성시간 26.06.23 new
설마 빌딩 계약하러 가는 거 아니지?ㅋㅋ 아이고 배야ㅋ
-
작성자만두승희 작성시간 26.06.23 new
오~~ 신용좋은 사람이 받는다는 대출~~
축축 파티 고고고!! -
작성자오태태헌 작성시간 26.06.23 new
오~~옷... 내집마련 축하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