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

06.23 점심

작성자깐따삐아인선|작성시간26.06.23|조회수44 목록 댓글 21

4050 에디 피플의 지금뭐해? 게시판은 본인의 현재상황을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서 내용을 적는곳 입니다, 따라서 게시판 내용에 맞는 글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하루에 2개 이상의 게시물을 연속하여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 (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어제 낮 11시30분의 점심을 끝으로

오늘 첫끼 ㅋ

검사끝나고 병원에서 서비스로 준 죽으로 때웁니다..

오늘은 건강검진 하러 왔습니다.

1분기때 분명히..30만원이였는데..

2분기되니까..7만원 오르고..

뭐 하반기는 안봐도 오를테고..ㅜ

6월이 가기전에 급하게 예약 했습니다 ㅎㅎ

4년에 한번꼴로 받는 정밀검진

미리미리 검사받고 건강챙겨야졍 ㅋㅋㅋ

믿음가는 내시경 세척기 ㅋㅋㅋ

용종하나띳다고..10만원 추가..에힝~ㅋ

뭐.위.대장은 양호하고..

다른장기들도 무사하길 바라며 ㅎㅎㅎ

 

이병원 조명맛집 ㅋㅋㅋㅋ

다들 즐점하셨지요^^

남은 오후도 시원한 차한잔 하시고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드럼승훈 | 작성시간 26.06.23 new 깐따삐아인선 헉..ㅋㅋㅋㅋ
  • 작성자만두승희 | 작성시간 26.06.23 new 마쟈마쟈 병원 은근 셀카 잘 나옴
    조명인건지… 병원복때문인지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깐따삐아인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쳐그쳐 ㅎㅎ 언니 즐저하세요~^^
  • 작성자오태태헌 | 작성시간 26.06.23 new 용종은 하나씩은 다들 있는거 같아 . 나도 없었는데 슬슬 나오기 시작 ㅋㅋ.. 저녁에 든든하고 맛나는거 먹고 ^^
  • 답댓글 작성자깐따삐아인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4년전엔 안생겨서 없을거라고 생각했어요 흑 ㅋㅋ 전 배부르게 먹었음당ㅎㅎ옵 즐저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