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 에디 피플의 지금뭐해? 게시판은 본인의 현재상황을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서 내용을 적는곳 입니다, 따라서 게시판 내용에 맞는 글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하루에 2개 이상의 게시물을 연속하여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 (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나혼자 ,ㅎ
어제 술을 안마셔서 해장국이 맛이가.없 ㅋ
반도못먹고 다시 복귀 ,
저어기 저 새로 ㅎ
순간 술병인줄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율리짱은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찬거먹음 배아플까봐 ㅋ
-
작성자곰바우재황 작성시간 26.06.23 new
함 저녁 수업은 만취객 수업으로 해보세요!~ 그럼 한잔 해도 되는데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율리짱은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매일 만취하고프다.ㅎ ㅎ
-
답댓글 작성자곰바우재황 작성시간 26.06.23 new
율리짱은희 예전엔 그러셨으니 이젠 그러면 안되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율리짱은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곰바우재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