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

외식

작성자율리짱은희|작성시간26.06.23|조회수46 목록 댓글 26

4050 에디 피플의 지금뭐해? 게시판은 본인의 현재상황을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서 내용을 적는곳 입니다, 따라서 게시판 내용에 맞는 글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하루에 2개 이상의 게시물을 연속하여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 (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나혼자 ,ㅎ
어제 술을 안마셔서 해장국이 맛이가.없 ㅋ
반도못먹고 다시 복귀 ,
저어기 저 새로 ㅎ
순간 술병인줄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율리짱은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찬거먹음 배아플까봐 ㅋ
  • 작성자곰바우재황 | 작성시간 26.06.23 new 함 저녁 수업은 만취객 수업으로 해보세요!~ 그럼 한잔 해도 되는데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율리짱은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매일 만취하고프다.ㅎ ㅎ
  • 답댓글 작성자곰바우재황 | 작성시간 26.06.23 new 율리짱은희 예전엔 그러셨으니 이젠 그러면 안되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율리짱은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곰바우재황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