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 에디 피플의 지금뭐해? 게시판은 본인의 현재상황을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서 내용을 적는곳 입니다, 따라서 게시판 내용에 맞는 글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하루에 2개 이상의 게시물을 연속하여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 (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했네요~ 주문한 포충기ㅎ
퇴근후 집에 가서 창문을 열고 시원한 맥주라도 마실라치거나 음식을 하다보면 어김없이 어디서 들어오는지 초파리들이 방충망을 뚫고 들어오는...
두세마리들이 눈앞에서 날아다니니 신경쓰여 장만ㅋ
오늘 집에가서 놔 봐야징~ 파득 파득 소리가 나나 안나나ㅎㅎㅎ
=====================
후기~~~~ 초파리 그리 많지 않았기에 거슬렸을뿐ㅎ
담날 확인해 보니 한마리 잡혀 듁어 있었음여ㅋㅋ 일단 맥주 마실때 맥주캔 근처로 날아다니지 않네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만두승희 작성시간 26.06.23 new
드럼승훈 오늘은 사무실 콕 했으요~
어떤 미인을 보셨길래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드럼승훈 작성시간 26.06.23 new
만두승희
-
답댓글 작성자노알콜준석 작성시간 26.06.23 new
드럼승훈 그게 나야~~^^ ㅋㅋㅋㅋㅋ
-
작성자오태태헌 작성시간 26.06.23 new
초파리도 비상.러브버그도 비상~~ 아고 이놈의 벌레놈들 왜이러는지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하쿠나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어후~~~~ 요며칠 러브버그 엄청 늘었어여~ 징그러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