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뭐해?

파이터

작성자달링미라|작성시간26.06.23|조회수55 목록 댓글 31

4050 에디 피플의 지금뭐해? 게시판은 본인의 현재상황을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서 내용을 적는곳 입니다, 따라서 게시판 내용에 맞는 글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하루에 2개 이상의 게시물을 연속하여 등록할 수 없으며 1일 2개까지만 게시물 등록이 허용됩니다. 또한 제목은 15자 이내로 짧게 작성하세요 (위 설명글 내용은 삭제하지 마시고 등록해주세요)




오늘 연차라지요~~~
어제 영화보고 놀다가 늦잠자고
오랜만에 사우나 갔다가
푸드파이터 모드로 가열차게 먹고
집에와서 세탁기 돌리는 중입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링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정상입니다~~~
  • 작성자오태태헌 | 작성시간 26.06.23 new 좋네 ~ 영화보고 먹고 자고 놀고 아주 좋아👍 ~그래야~피로가 풀리지 ^^
  • 답댓글 작성자달링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내일도 쉬고 싶다 ㅋㅋ 더워지니까 암것도 하기 시러
  • 작성자곰바우재황 | 작성시간 26.06.23 new 달여사 매주말이 푸파 아니였어?ㅎㅎ
  • 답댓글 작성자달링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꼭 주말뿐만은 아니고 ㅋㅋㅋㅋ 시시때때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