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유유자적 양재천 산책 - 2026년 6월23일

작성자마이티|작성시간26.06.23|조회수12 목록 댓글 0

오늘은 사진 찍는 걸 깜박했네요. 오후3시에 도곡역 3번출구에서 근태 승대 영현이 만나서 양재천을 걷고 골드 당구장으로. 당구장에서 순명이랑 조우하고 당구 한판. 다들 잘 칩니다. 근태가 캐나다 기념으로 단풍마크가 있는 모자를 선물하고. 좌우간 즐겁게 보냈습니다.

다음 모임은 7월14일(화) 입니다.
건강관리를 잘하고 그 날 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