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사진 찍는 걸 깜박했네요. 오후3시에 도곡역 3번출구에서 근태 승대 영현이 만나서 양재천을 걷고 골드 당구장으로. 당구장에서 순명이랑 조우하고 당구 한판. 다들 잘 칩니다. 근태가 캐나다 기념으로 단풍마크가 있는 모자를 선물하고. 좌우간 즐겁게 보냈습니다.
다음 모임은 7월14일(화) 입니다.
건강관리를 잘하고 그 날 봅시다.
다음검색
오늘은 사진 찍는 걸 깜박했네요. 오후3시에 도곡역 3번출구에서 근태 승대 영현이 만나서 양재천을 걷고 골드 당구장으로. 당구장에서 순명이랑 조우하고 당구 한판. 다들 잘 칩니다. 근태가 캐나다 기념으로 단풍마크가 있는 모자를 선물하고. 좌우간 즐겁게 보냈습니다.
다음 모임은 7월14일(화) 입니다.
건강관리를 잘하고 그 날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