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페이스X '0주' 후폭풍… 한국 패싱에 19% 수익 놓친 개미 반발

작성자칼빈US|작성시간26.06.14|조회수4 목록 댓글 0

스페이스X '0주' 후폭풍… 한국 패싱에 19% 수익 놓친 개미 반발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