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X '0주' 후폭풍… 한국 패싱에 19% 수익 놓친 개미 반발 작성자칼빈US|작성시간26.06.14|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페이스X '0주' 후폭풍… 한국 패싱에 19% 수익 놓친 개미 반발스페이스X '0주' 후폭풍… 한국 패싱에 19% 수익 놓친 개미 반발증시 역사상 최대 규모 기업공개(IPO)에 참여하려던 국내 투자자 기대가 물거품이 됐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스페이스X 인수단으로 참여한 미래에셋증권이 공모주 물량을 단 한 건도 확보하지 못v.daum.net>>>[단독] 스페이스X '0주' 미래에셋, 기관물량은 270만주 받았다스페이스X 상장 5시간 전이던 지난 12일 밤 8시. 미래에셋그룹 본사가 발칵 뒤집혔다. 상장 주관사인 골드만삭스가 "개인투자자 대상으로 배정된 공모주가 없다"는 이메일을 보내왔기 때문이다. v.daum.net>>>> 스페이스X 공모, 日은 22억달러, 韓은 0주| 서울=한스경제 전시현 기자 | 스페이스X 기업공개(IPO)에서 일본 미즈호증권은 22억달러어치 공모주를 받아냈지만 미래에셋증권은 배정 물량 0주를 통보받으면서, 초대형 글로벌 딜에서 한국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