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광주에 새 공장 유치 유력… 전력·용수 풍부 ‘최적 입지’ 호평 작성자칼빈US|작성시간26.06.14|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성전자, 광주에 새 공장 유치 유력… 전력·용수 풍부 ‘최적 입지’ 호평 삼성전자, 광주에 새 공장 유치 유력… 전력·용수 풍부 ‘최적 입지’ 호평삼성전자 반도체 생산 공장이 광주로 사실상 확정된 데에는 풍부한 전력과 용수 등 입지 조건과 정부의 지역 균형 발전 기조가 맞아떨어졌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14일 광주시 등에 따르면 삼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