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 선거 투표 부족 사태 규탄'..대전 선관위서 집회 열려 작성자칼빈US|작성시간26.06.13|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3 선거 투표 부족 사태 규탄'..대전 선관위서 집회 열려 '6.3 선거 투표 부족 사태 규탄'..대전 선관위서 집회 열려이번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와 관련해 선거관리위원회를 규탄하는 집회가 대전에서 열렸습니다. 대전선거관리위원회 앞에서 열린 집회에는 사회단체와 시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선v.daum.net>>>주말 맞아 잠실로 모인 2030…주최자 없는 ‘개표소 집회’ 장기화[앵커] 투표용지 부족 사태에 항의하는 봉쇄 집회는 오늘(14일)로 열흘째, 장기화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주최자 없는 집회 현장에선 진풍경도 벌어졌습니다. 진선민 기잡니다. [리포트] ["부정v.daum.net>>> "우리 잘못 인정은 하는데"…선관위 내부 게시판에 잇단 글<앵커> 선관위 안에서도 자조와 성토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직원들 사이에서는 이번 사태는 "적은 인원과 살인적 업무량 탓"이라며, "직원 한 명이 100개 이상의 투표소를 관리하기도 했다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