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은 골든 사우스 로 가봅니다
날씨 가 무척 이나 좋아 매니아 들 이 많이 들 나와 있구요
오랜많에 아이언 님 과 유진님. 사도요한님 과 펲시 까지 네분 이서 즐겁게 라운딩 을 하고 왔답니다
처음 오신 사도요한님 의 드라이브 가 와ㅡㅡㅡ우 아주 멀리 장타 가 나오는 군요
평소 아이언님 의 거리 을 더 넘어 나오는 군요 장타 님 의 드라이브 추카 해봅니다
요즘 은 페어웨이 도 드라이 해서 평소 보다 더 많이 날아 가는군요 그린 도 이만 하면 아주 좋은 것 으로
봅니다 . 1번 홀 은 모두 일파 만파 로 파 로 나가고 그 다음 부터 스코아 가 바로 정해 지겠읍니다
오늘 처음 오셔서 얼굴 을 가려 조금 씩 미스 을 가지고 오는 군요 차츰 나아 지겠지요
아이언님 도 눈 수술 을 하고 처음 나와 좋은 멎진 드리이브 와 아연 을 차례 로 보여 주는 군요
추카 추카 추카 유진 님 도 여러번 멎진 샷 을 보여 주고요 그런대 오늘 은 모두 퍼팅 에서 실수 을 연발 하여
버디 찬스 모두 노치고 마는 군요 후반 들어 어찌 아이언 님 이 버디 을 성공 하는 군요
오른 의 첫 버디 을 성공 하여 추카 추카 추카 받으면서 모두 다 화이팅 해줍니다
펲.유.사.모두 버디 찬스 을 노치고 는 기회 가 없는대요 다음 라운딩 에서 기대 을 해봅니다
날 씨 가 제법 더워 모두 들 수고 많이 하셨구요 함께 하여 반가웠답니다
감사한 오늘 홈으로 가셔서 가족 과 함께 맞난 저녁 드시고 편안히 쉬시고 다음 라운딩 에서 뵐게요
감사했읍니다 ㅠㅠ
카페지기 ; 펲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