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2026년 6월 20 일 (토) 정기모임 결산

작성자서재영|작성시간26.06.20|조회수26 목록 댓글 0

날짜: 6월 20 일 (토)
장소: 화명동 쿠우쿠우
시간: 정오 (12시)
참석명단: 김재영.반지현.차유미.김수현.서재영.남신덕.공미숙
●오늘도 결산내용 없읍니다●

어제밤부터 여름을 재촉하는 비가 밤새 거세게 내리더니
다행히 오늘 오전중 으로 비가 그쳐서 번거럽지 않아서 다행 이였다
언제 만나도 정겹고 반가운 오래된 친구들...
만나서 무척 반가웠고 처음 참석한 공미숙 친구! 만나서 더 반가웠다
담 모임때도 계속 함께하면 좋겠네

사진도 별로 없지만 오늘 재미 있었다
멀리서온 남신덕 친구! 조심히 잘가
항상! 고맙게 생각한다

사진과 동셩상 올려볼께

반갑고 예쁜 친구들

신덕이 오늘 공주같아! 흰색이 참 잘어울려

처음 참석한 공미숙 친구! 반갑다

수현이는 ㅎㅎㅎ

재영이.지현이.신덕이 미모는 여전해

언제나 밝고 에너지 넘치는 회장님! 수현이와 차유미 친구
그리고 새로 온 미숙이 친구! 덕분에 오늘 즐겁고 행복했다

우리들의 수다! 함 들어보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