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단문의 작성자홍익디자인|작성시간26.06.13|조회수2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전공자는 아니고요 섹소폰 수학한지 13년째입니다... 알토섹소폰. 소프라노 섹포폰 연주 가능하고요, 다른 섹소폰 합주 오케스트라에 2년 정도 활동하였는데 가능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