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병장_자유게시판

오스칼과 샬로트

작성자alexis|작성시간26.06.10|조회수22 목록 댓글 1

그 왜 원작에서 샬로트 처음 등장할 때

(오스칼이 로자리를 처음으로 데려간 엘리자베스 부인 무도회)

오스칼이 "오..오늘은 샤를로트 양도 모습을 보이고!" 뭐 이러는데

엄청 큰 관심은 아니어도

사교계 서열 1위 미녀 (어린 아가씨들 중엔 포지션이 그랬던듯)
조금 의식은 하는...진짜 남자 같지 않았어요? ㅋㅋ

물론 샬롯 등장 & 소개를 위한 나레이터 같은 대사였지만...

원작 초반 오스칼은 진짜 남자 같아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눼이 | 작성시간 26.06.14 대원판기준 3권까지는 스쿨카스트에서 가장 인기많은 남자 포지션이엇던거 같아요 ㅋ 여자들 품평회도 하고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