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채담 정원이 꽃의 정원으로 바뀌었습니다.
학회장님께서 찍은 꽃, 구경하고 가세요.
"너 예쁘다."
"잘 자라라."
"아름답게 피어서 고맙다."
라는 고운 한 마디 더해주시면,
또 모르죠.
빛향기 뿜어줄지도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송민 작성시간 26.06.11 비채담 꽃길은 떠올리기만 해도 좋습니다.
아름다운 곳을 예쁘게 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노민정 작성시간 26.06.11 아름다운 비채담 꽃길
덕분에 눈도 코도 마음도 행복한 하루
함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오창순(풍요3기) 작성시간 26.06.13 비채담 꽃길 올려주셔서 눈이 즐겁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정안 작성시간 26.06.14 비채담의 꽃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해야겠습니다. 사진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응주 작성시간 26.06.14 아름다운 비채담 꽃 정원 한번 지나가면 눈이 즐겁고 한번더 지나가면 몸과 마음이 날아갈듯 가벼워 집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