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나비들도 좋아 날아드네요 ~~^^

작성자이정안|작성시간26.06.14|조회수50 목록 댓글 15



나비야 나비야 이리 날아 오너라~~ 🎶 🎵 🎵
노랑 나비 흰 나비 춤을 추며 오너라 🦋







그레이스 캄파눌라




올라야




바늘꽃이 이제 피어나기 시작합니다~~
비채담 정원이 더 아름다워지겠지요 ^^



문빔도 곱게 피었습니다~~



저 멀리 소나무 옆에 수국이 보이시나요?

꽃이 이렇게나 크고 탐스러워요 ^^


목마가렛


벌들도 날아듭니다 🐝 🐝 🐝

어디에 있을까요 ㅎㅎㅎ






새들도 날아들어 노래를 부르고 있어요,,^^
친구들이 많이 있거든요 😃

맑은 하늘처럼 오늘도 꽃을 보며 행복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현영 | 작성시간 26.06.16 비채담 정원 아름다운 꽃 잘 감상 합니다. 감사 합니다.
  • 작성자이명주 | 작성시간 26.06.16 비채담 정원의 아름다운 정원을 보며 눈호강 합니다.
  • 작성자황서윤 | 작성시간 26.06.17 점점 풍성해지고 아름다워지고 있는 비채담 정원을 지나며 정말 행복합니다.
    예쁜 나비들이 머무는 모습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
  • 작성자최운겸 | 작성시간 26.06.17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꽃들도 보고,
    꽃에 앉아 날개를 펴는 예쁜 나비도 보고,
    파란 하늘과 구름도 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오창순(풍요3기) | 작성시간 26.06.21 비채담 꽃길이 점점더 풍성해지고 있어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