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상황으론.. 너두 버디올때나.. 핸드폰으로나...
많이 힘들자나 ㅡㅡ;;
그냥.. 여자친구있다는 얘기만하지ㅡ.ㅡ
이름하고 학교 다 말하면..
그 여자친구.. 어떻하라고 ㅡㅡ;;
힘들겠땅.. 전화받으랴.. 그리고.. 몇몇 사람들은..
시기해서.. 나쁜소리 할수도있고.. ㅡ.ㅡ
현수바부~생각을..좀 하고..
아무리..말하고싶어두.....그냥.. 있어여..하고..말지 ㅡㅡ;;
현수야~ 아무튼~
늘 행복해져~ 알지..행복이란..열심히 하는사람에게..온다는거..
현수행복해조~ 꼬옥~^^*
잘가고..연습 열심히하고.. 대회에서두 좋은 모습 보이길..안녕~
--------------------- [원본 메세지] ---------------------
다모임에서 현수 여자친구 프로필을 보니까 자신의 핸폰 번호를
적어났네,,,
어떡할려구,,,--; 현수의 광팬들은 협박전화 할수도 있을테구,,,
또는 현수에 대해 많이알고싶은 사람들은 전화해서 "현수는 뭘 좋아하냐, 현수 정말착하냐? 집은 어디냐? 전화번호는? " 등등 다 물어볼텐데...
히히.. 난 여자친구의 전화번호를 적어놨지,,^^ 물론 전화할 생각은
없지만,, 혹시 나중에 현수의 소식이 궁금할때에 전화해야지^^
아마 얼마있으면 현수 여자친구 프로필 바꾸겠다..--;
다음검색